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기업 조지아 퍼시픽 소개, 대표제품, 일상생활의 영향, 물 절약사업 성과

by 짱고스 2023. 7. 25.
반응형

주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둔 미국의 종합 제지 및 포장 제조회사입니다. 그리고 건축제품 및 관련화학제품을 생산하며 세계최대의 제조 및 유통업체중 하나입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조지아 퍼시픽의 소개, 대표제품, 일상생활의 영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조지아 퍼시픽 소개

1927년에 미국 조지아주에서 창립된 종이 제조 회사입니다. 회사는 창업 초기부터 기술 혁신과 경영 혁신을 추구하며 성장해 왔습니다. 다음으로 발전과정에 대해 나열해 보겠습니다. 1940년대 회사는 생산 라인을 연속 가동할 수 있는 첫 번째 적층 종이 기를 도입하였습니다. 1950년대에는 플라스틱 포장 제품 생산 분야에 진출하였습니다. 1960년대 회사는 건축 자재 제조 분야에 진출하였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사업 영역을 개척하였습니다. 1980년대는 목재 제조 분야에 진출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나무판자 생산 라인을 구축하였습니다. 1990년대 회사는 수처리 시설을 구축하여 지속 가능한 나무 관리 및 생산을 추구하였습니다. 2000년대는 환경 보호 및 지속 가능한 사업을 추진하며, 지속 가능한 재료를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는 노력을 강화하였습니다. 기술 혁신과 경영 혁신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지속 가능한 사업 모델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종이 제조 분야를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생산하며, 높은 품질과 지속 가능한 생산 방식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2. 대표제품

미국의 종합 제지 및 포장 제조 회사로, 1927년에 조지아주에서 설립되었습니다. 현재는 캐나다, 유럽, 아시아, 라틴 아메리카 등 전 세계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미국 내에서 가장 큰 종합 제지 및 포장 제조업체 중 하나이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는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경제적 중요성은 물론 환경 문제와 관련하여 지속 가능한 사업 모델을 추구하는 데에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화장지, 종이 수첩, 포장용 종이, 나무판자, 휴지 등이 있습니다. 또한, 페이퍼 컵, 플레이트, 식품용 포장재, 의료용 포장재 등의 제조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중 휴지와 화장지는 제조 분야에서 선두적인 위치에 있으며,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Dixie, Brawny, Quilted Northern, Angel Soft 등이 있습니다. 종이 수첩은 주로 사무실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Hammermill, GP 등이 있습니다. 포장용 종이는 종이와 관련된 제품들로 다양하게 생산합니다. 이러한 제품에는 카트론 상자, 판지, 포장지 등이 있습니다. 나무판자는 지속 가능한 나무 관리를 강조하며, 이를 바탕으로 생산된 나무판자는 가정용 가구, 건설 자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이렇게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생산하며, 높은 품질과 지속 가능한 사업 모델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3. 일상생활의 영향

많은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아래는 그 예시입니다. 많은 생활 용품을 생산합니다. 종이 수첩, 휴지, 주방 용품, 목재 바닥재, 건축 자재 등이 그 예시입니다. 이 제품들은 많은 사람들이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며, 생활 편의를 제공합니다. 지속 가능한 사업 모델을 추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환경 보호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지속 가능한 재료를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며, 수처리 시설을 구축하여 지속 가능한 나무 관리 및 생산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지역에서 생산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키고, 일자리를 창출하며, 지역 사회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책임도 다양하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교육, 문화, 건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 활동을 전개하며, 지역 사회의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지속 가능한 사업 모델을 추구하고, 사회적 책임도 다양하게 수행하여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4. 물 절약사업 성과

조지아퍼시픽(Georgia-Pacific) 연구팀은 제지소의 핵심 환경 지표 중 하나인 불필요한 물 사용량을 줄이는 데 주력해 왔으며, 최근 한 프로젝트가 2020년 미국 환경보호청(EPA)의 에너지스타 탑 프로젝트를 따냈습니다. 마이크 그리피스(Mike Griffith) 펄랫카 제지소(Palatka mill) 총관리자는 "2018년부터 매일 얼마나 물을 사용하고 얼마나 절약할 수 있는지에 상당한 중점을 뒀다"면서 "이 작업은 펄랫카 팀 전체에 걸쳐 매일 볼 수 있는 협업과 결과의 유형을 예시하고 있으며, 팀이 우리의 운영을 강화하고 개선하며 자원을 보존하는 기회를 찾아낸 것에 대해 자부심을 느낀다"라고 말했습니다. 제지소 크래프트 제지 부서는 개선된 장비에 대한 투자와 지속적인 물 사용 모니터링을 통해 10주 동안 40%의 물 절감을 달성했습니다.
펄랫카 방앗간은 환경 우수성을 위해 노력한 역사가 있다. 이 제지소는 세계 최초로 EPA의 'ENERGY STAR Challenge for Industry'를 획득한 제지공장으로서, 5년 이내에 에너지 집약도를 10% 향상해야 한다. 팰럿카는 2016년부터 2018년까지 12% 향상되었습니다.

반응형